Monday, August 31, 2015

여자를 얻을 하는 방법

여자를 얻을 방법


안내
이해 여성


by:
Jason Judkins


à 2015 Jason A. Judkins에 의해 저작권.
모든 권리, 소유 권리를 또는 어떤 형태로 부분 복제포함 하 여. 정보: 연락처 저자 페이지에 정보.


ISBN 10: 1500207144
ISBN 13: 978-1500207144


책은 부패와 모든 수준에서 모든 형태의 불평등 또한 도전 기존의 생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내용


1입니다. 머리말... 1


2. 데이트 게임... 3


3. 그것은 숫자 게임... 7


4. 1의 모든에 대해 보입니다... 9


5. 그들의 진화에... 11


6. 어떻게 같은 여자?... 17


내용 (계속)


7. 작업 및 돈을... 27


8. 좋은 친구 들을 잃게... 29


9입니다. 사랑... 31


10. 당신은 언제 든 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33


11. 저자에 관하여... 35


자문


, Jason Judkins 저자 덮여 주제에 허용한 전문가 아니다. 내용을 의견 작가 인생 경험에 따라. 저자 아무 책임 책을 읽고 결과에서 책임 지지! 책은 성숙한 언어 있습니다.
부모 자문 명시적 콘텐츠!


서 문


남자 만나는 여자, 여자 사람, 사람이 만나는 또 다른, ... 이야기 자체가 시간이 오래 다입니다. 아주 간단 죠? 잘못! 사람이 연결 하는 방법까지 매우 과학적 오해 이다. 사회에서 우리실제로 어떻게 발생 어떤 사람들은 정말 매력 오보 받는데. 실제로 우리가 생각 방식으로 동작 죄악 이다 얘기. 당신이 작업을 못하고, 사람이 당신원하지 않는 경우 다음 당신은 거 야 수행 책에서 규칙입니다.


데이트 게임


남자는 여자를 필요! 그것은 우리의 목록에 번호 가지! 그것의 우리대 한 라이브! 발기 남자 그의 아이 들을 위한 살고 있다. 데이트 게임은 순전히 대조표의 자연의 법칙에 의해 결정 됩니다! 그것의 영적, 운명, 하나님, 또는 다른 ! 단지 공급과 수요! 동일한 수요와 공급 법률 비용 얼마나 많은 사과 결정 하는. 책에서 지적 하는 모든 상황 모든 사람의 생활 이나 현재 상황에 적용 됩니다! 하지만 생활, 아니라 소수 민족의 대부분에 걸쳐 말하는 진실입니다. 내가 무엇설명 대부분은 보편적인 신조, 나이, 인종, ...


"시장." 당신은 당신이 데이트 하는 경우 당신의 생활의 다른 측면에서 시장에 자신 있고 자신 처럼 당신이 원하는 사람에 호소. 무슨 날짜를 찾는? 날짜를 찾는 절망 보다 사람찾는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필사적 없었다면, 그들은 당신과 함께 밖으로 것입니다!


날짜; 찾을 세 가지 선택이 있다 1). 코드 자신.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이 누군지 변경! 운동, 좋은 지불 일을, 당신의 성격 변경, 변경 복장, ... 상황에서 다른 사람이 변화 거 야. 2). 자신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하 낮은 날짜 거 야 누가 기준. 3). 당신이 추구 하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기다려. 접근 하는 일부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까다롭고 사람찾을.


사람들을만 나 좋은 장소는 어디? 많은 사람들이 실수 클럽 또는 사람 만나고 기대 하는 . 당신은 정말 사람만날 5 . 당신이 당신의 같은 일상적인 기준으로, 사람들이 보는 장소에서 사람들을 만날 있는 좋은 장소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날짜에 좋아하지 않아 그들은 그것따라가는 드라마 때문에 함께 하는 사람들. 글쎄, 그것 단지 부분입니다. 누가 물으면, 그냥 그들 당신이 그녀대체 하지 않았다. 그것은 정말 아무도 다른 사람의 사업 어쨌든입니다.


하지만 우리 직장에서 성희롱 ! , 여성 성적으로 교란 처럼! 경우바로사람입니다. 여자 바보에 의해 희롱 고 싶지 않아 우리직장에서 성희롱 법률 있다. 그것의 또 다른 방법은 여자 전원을 선택 얻을. 그냥 같은 괴상 한 좋은 , 마치 오 싹 하다. 뜨거운 남자 같은 없습니다, 낭만적 이다. 괴상 한 방 귀, 역 겹 다입니다. 만약 뜨거운 남자 방 귀, 그건 재미!


시간 변경! 50 여성 결혼 누구 든 그녀먼저, 실수 또는 누구 그녀노크 했다. 여자는 다음 권리를 하지 않았다. 남자가 해야 했다 작동 했다입니다. 그는 위로 그의 외모 다른 계속 하지 않았다. 그 경우가 아니라면 오늘! 그것은 실제로 반전 했다. 남자는 여자 처럼, 또는 더 많은, 그들의 시체에 대 한 걱정 해야!
책의 나머지 부분에여기클릭! : http://www.amazon.com/dp/B00L0LZC6U
 

No comments:

Post a Comment